본문 바로가기

서울의 거리

회기역<규범곱창>경희대 맛집(구 왕십리불곱창)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회기역 근처 맛집 규범곱창을 소개해드릴께요. 여기는 경희대와 한국외대가 주변에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에요.


새로 생긴 곳은 아니고 예전 왕십리불곱창을 리모델링해서 운영하고 계셨어요. 그때도 워낙 유명했던 곳이라 깨끗해지니 더 좋으네요.



역시 내부가 예전에 비해서 아주 많이 깨끗해 졌어요. 예전엔 전통적인 곱창집 분위기 였다면 지금은 세련된 주점 분위기 같네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도 자리가 많이 있어요. 예전에는 복층으로 좌석이 있었는데 그곳을 주방으로 바꾸셨네요. 아주 쾌적합니다.



원래 곱창을 볶던 메인 창문을 더 넓게해서 웨이팅 공간을 만드셨네요. 사람이 많을땐 밖에서 줄서서 기다렸는데 이젠 안에서 기다릴 수 있다니 ㅋ.



주방에 사장님 이모님 그대로 계시네요. 작년에 리모델링한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으나 혹시 사장님이 바뀌었을까봐 걱정했거든요.



테이브 중간에 메뉴를 액자로 걸어놓으셨네요. 테이블에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이건 아마 분위기를 맞출 인테리어 용도 일지도...



규범곱창은 소금막창이 맛있어서 오게 된 곳이었어요. 예전엔 데리야끼막창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학생들 입맛을 반영해준거 같네요. 




곱창을 주문하면 기본 반찬들이 나옵니다. 미역국 맛있어요. 두그릇째 먹고 있네요.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 데 저 통마늘은 제가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 집에서 가져온거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여기서는 슬라이스로 얇게 나옵니다^^



요즘 끓여먹는 식당에는 인덕션으로 교체를 하고 있는데 화재위험이나 열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여기도 이것으로 바꾸니 답답하지도 않고 한결 쾌적합니다.



주문한 소금곱창과 야채곱창이 나왔어요. 리모델링 이후 처음 방문한 건데 혹시나 바뀐게 있을까봐 좀 걱정했네요. 깔끔하죠?


지인이 리모델링 이후 맛이 좀 변했다고 했는데 제 입에는 예전 맛 그대로 입니다. 규범곱창은 소금막창이 대표선수 입니다. (개인취향입니다)



야채곱창은 예전하고 다르게 레시피가 조금 바뀐듯 한데 맛은 변함없이 맛있네요.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냄새 안나는건 기본이죠.



규범곱창 오시면 볶음밥 꼭 드세요. 여기는 특이하게 상추를 같이 볶아주시는데 신기하게 아주 맛있어요. 야채곱창 양념을 곁들여 드시면 더 맛나요.



다음 리뷰를 보시면 예전부터 올라온 글들이 많아요. 평점이 좋아서 저도 기분이 좋은네요.





소금막창 맛있음.

야채곱차도 맛있음.

현재 데리야끼가 가장 인기메뉴.

주차는 경희의료원이 가장 편함.

화장실은 외부.



<규범곱창>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156

전화 02-966-7785

영업 오후 2:00~ 새벽(폐점시간은 유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