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의 거리

광주<탑클라우드 호텔>첨단지구 여행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광주 첨단지구에 있는 탑클라우드 호텔 광주점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첨단지구는 과학산업단지로 출장러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숙박업소가 몰려있어요. 


탑클라우드 호텔은 광주, 대전, 경기 3군데가 있어요. 모두 광주점처럼 쾌적하다면 다른 지역에서도 재숙박 의향이 있을 만큼 만족했습니다.



업무를 마치고 밤에 도착하니 벌써 조명이 여기 저기 켜져있네요. 



세계대나무박람회 지정업소, 클린업소 등 여러 간판?들이 있는것을 보니 좋은 숙박업소로 추천받고 있나보네요. 



주차장 입구가 2군데 인데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차를 바로 대놓고 데스크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아침에 일어났을땐 건물 밖에 주차가 되어 있더군요. 다른분들은 이게 좀 불만인것 같더라고요. 



주차장 옆에는 대기실 겸 로비가 넓게 있어요. 차를 기다리는 용도 혹은 휴게실 같은 용도인것 같습니다.



체크인을 합니다. 설명도 천천히 친절하게 해주시네요.




복도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객실은 아주 아담하고 외관부터 보여지는 것처럼 어느것 하나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출장을 다니는 저로서는 이런 공간이 너무 좋아요. 배낭이나 서류 등을 마구 올려 놓을 수 있거든요.



실내슬리퍼도 깨끗합니다.



요즘 호텔뿐아니라 모텔도 스타일러는 거의 준비되어 있더군요. 특히 여름엔 바지나 얇은 겉옷에 땀을 금방 없애주더라구요. 아주 맘에 듭니다.



이곳은 화장대라기보다 책상 용도인듯 하여 저는 아주 흡족하네요.



박스에는 치약 치솔 등 간단한 비품들이 들어있습니다.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중 하나가 욕실때문인데요 아무리 작아도 있을것 다 있습니다.



바람 약한 드라이기는 싫은데 이건 아주 바람 쌩쌩입니다 ㅋ.



바스용품도 아주 간단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사실 출장러들은 콘센트가 아주아주 필요합니다. 책상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아주 좋네요. 물론 출장와서도 잔업입니다. 



탑클라우드 호텔 객실 편의시설 자랑이 한가득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침구는 진짜 좋은건지 아주 잘 잤습니다. 참 드라이기도 좋아요.



제일 좋은건 바로 앞이 편의점입니다. 역시나 오늘도 출출하니 야식을 위해 출동합니다.



다음날 아침 전경을 찍었어요. 밝을 때보니 더 깔끔하군요.



아침에 보니 호텔앞 차가 야외에 주차되어 있었어요. 호텔안에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그런것 같네요. 앞차창문에 이 딱지가 있으니 떼고 달리세요 ㅋ.



탑클라우드 호텔은 모텔보다는 당연히 좋고 큰 호텔보다는 규모가 확실히 작아요. 하지만 가격대비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무리 하루밤 때우는 잠이지만 돈을 조금 더 들여서 깨끗한 곳에서 지내니 다음날 아침이 아주 개운합니다.


<탑클라우드 호텔 광주점>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679-1

전화 062-972-3111

영업 연중무휴




2019/06/01 - [전라도의 거리] - 광주<송정떡갈비 1호점>백종원의 3대천왕 추천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