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의 거리

춘천 수제버거 추천 < 춘천 라모스버거>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항상 춘천에 오면 닭갈비집이나 카페를 방문했었는데 오늘은 춘천의 많은 맛집들 가운데 수제버거 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수제버거집인데요 공지천 공원과도 가깝고 무엇보다 건물이 독채여서 앞마당에 바로 주차할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서니 분위기가 아주 깔끔합니다. 주방이 보이진 않지만 입구부터 햄버거 패티 굽는 냄새가 솔솔 나는데 식욕을 자극하네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르고 테이블 번호가 적힌 집게 메모판 가져가서 주문하시면 번호를 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음료는 빈컵을 주실거에요.

 

햄버거가 나오는 사이 셀프존에서 반찬(?)들을 가져올 때 카운터에서 주신 빈컵에 음료도 담아오시면 됩니다.

 

버거 종류도 많고 토핑도 다양하게 넣을 수 있어요. 사이드메뉴도 많고 맥주도 직접 만든 수제 맥주라고 하시네요. 그러나 차를 가져왔으니...

버거집 매장 내부입니다. 노출콘크리트가 보이지만 조명과 테이블을 잘 사용해서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데이트 코스로 좋은거 같아요.

 

음식이 나오기 전 잠시 주위를 둘러보니 매장이 시내에 있는게 아니라 차로 이동해야 하는곳이라서 주변이 한적하고 조용합니다.

 

우선 사이드 메뉴부터 나왔습니다. 어니언링도 여기서 직접 만들어서 튀긴거라서 진짜 어니언링 입니다.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나고야 버거 입니다. 계란을 추가했더니 버거 높이가 어마어마 합니다. 라모스버거집에서 나고야버거가 왜 베스트인지 알겠네요. 맛있어요.

 

뉴욕치즈의 여신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녹여 버거의 맛을 한층 부드럽게 해주네요. 이 버거 또한 추천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버거인 라모스 버거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패티의 맛을 가장 잘 알수있는 버거입니다.

 

버거의 단면을 보니 패티가 아주 두툼합니다. 이집이 최고다 라고 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수제버거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패티가 맛있어요.

 

일단 패티가 두툼하고 맛있고 채소들이 싱싱해서 씹는 맛도 아주 좋고 피클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사진에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지만 아주 배불리 먹었어요.

 

카카오맵 평점도 좋은편입니다. 사람들의 입맛은 다 비슷한가봐요. 라모스버거집은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 주차 등 다른것도 한몫 하는것 같아요.

 

여자2 남자1/ 버거3+사이드 메뉴2

수제버거라 패티 상태 좋음.

버거크기도 큼..

가격은 싸지않음.

주차 가능. 분위기 조용(평일날 가서 그럴 수도)

 

<라모스 버거>

 

주소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35

전화 033-252-0006

영업 월~목 12:00~22:00

       금, 토  11:00~23:00

       일      11:00~21:00

 

 

<내 돈 내고, 직접 먹어보고, 느껴보고, 사진 보정 없이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