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의 거리

제주서귀포 카페 <현카페> 현지인이 추천한 카페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서귀포 법환포구에서 얼마 멀지 않은 위치에 컨테이너 특징을 잘 살려 예쁘게 꾸며놓은 현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현카페 사장님께서는 직접 천혜향 농장을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그 수확물로 판매도 하시고 카페에서 음료로도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간판 뒤편에 도라에몽 그림이 있는 곳은 별채인데 단체들이 이용할수 있게 독채로 마련된 곳이라고 합니다. 생일파티 등 이벤트 용도로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 현이라는 문구에 카메라 스티커를 보니 아마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거 같아요. 내부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주방은넓어 보이네요.

 

내부에 테이블은 4개 정도 되는데 테이블과 의자의 색감을 잘 매칭하여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조명도 은은하게 설치해 놓으셨습니다.

 

입구 왼편에는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한가해서 사장님께서 특별히 앉을 수 있게 허락해주셨어요. 옆에 멀티탭이 있어서 ㅋ...

 

점심 먹은지가 얼마 되지 않아 식사는 패스하고, 현카페 특산품 천혜향 에이드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여기는 떡볶이가 대표메뉴라고..

 

 

야외 식탁을 블럭으로 쌓아 조형미를 주고있어요. 누구나 한번쯤 앉고 싶게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천혜향 자체가 맛있는거라서 에이드도 아주 맛이 있었습니다. 사실 음료가 가득 있었는데 목이 말라 사진을 찍기도 전에 쭉 마셔버렸네요. 오레오 서비스!

 

컨테이너라는 딱딱한 구조물에 조경를 잘 어우러지게 꾸며놓으니 묘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한 켠에 담을 쌓아놓으셨는데 회색빛의 돌담을 글씨 몇자로 따뜻하게 꾸며놓으셨네요.

 

안에서 밖을 본 풍경입니다.  제주도 바닷가를 볼수 있는 풍경은 아니지만 차가 잘 다니지 않는 너무 조용한 곳이라서 간만에 진짜 여유를 느낄 수 있었어요. 

 

여기도 주말엔 사람이 많겠지만 평일에 여행오신 분들이라면 여기 현카페에 오셔서 맛있는 천혜향과 돈까스,떡볶이 꼭 드셔보고 가세요.

 

어찌보면 그리 특별한 곳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한적하게 차 한잔 혹은 맛난 간식 한끼 즐길 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음료 한잔 하는 사이 고작 차 몇대 지나가는게 다 네요.

 

 

음료 맛있음.

오레오는 원래 맛남.

별체는 생일파티나 스터디룸으로 장소대여가 가능하다 함(술은 안되요)

천혜향은 1월~2월에 수확하신다 함.

화장실 아주 깨끗. 남녀분리.

한적해서 아주 좋음.

 

<현카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839

전화 010-8295-1008

영업 오전10:00~오후10:00(식사는 11:00~) 매주 월요일휴무

 

 

<내 돈 내고, 직접 먹어보고, 느껴보고, 사진 보정 없이 올려드립니다>